본문 바로가기
뷰티

[내돈내산] 해피림 속눈썹 구매 후기

by 델수 2023. 9. 13.
반응형
SMALL

오늘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화장품 리뷰 시간이다.
긴말 하지 않겠다.
내 눈을 소개 하자면 !!
진짜 생.눈 준비 완료. ⬇️⬇️

속눈썹 중간부터 붙인 후
-사방이 막혀있는 눈
-가로 로 긴 눈도 아닌 눈
-졸린 눈. (맨날 피곤해 보인다고 함.)
-눈 뒤쪽이 막혀서 항상 언더라인으로 트여줌
-가닥 속눈썹 아니면 다른건 답답 해서 못씀.
-나의 얼굴에서 속눈썹 메이크업이 제일 중요함.
-통짜 붙이면 답답 함. 그리고 무거운거 못 붙임.
-항상 뷰러를 세게 함.
-속눈썹 연장 보단 펌이 잘어울리는 눈.


저것도 생눈이 아닌 #꼬리속눈썹 붙인 후의 모습이다.
생각 보다 뒷쪽이 아이라인 그린듯이 연장되어 보인다.

더툴랩 해피림 꼬리속눈썹 3+1
이것은 바로 이벤트로 Get한 3+1 이다.
이때 가격은 18000
총 21000원에 결제 완료.

더툴랩 해피림 꼬리속눈썹 구매링크! ⚡️

이것을 선택한 이유는 마케팅이 아주 딱 맘에 들었기 때문이다. 😆

이게 바로 내가 찾던 속눈썹이 아니던가..

가볍고,, 안답답 하고,, 계속쓸수 있는.. 

이거에 홀려버린 나.
전 후 사진 완벽.

이렇게 확실하게 꼬막눈에게 보여주면 살 수밖에 없죠.
진짜 그렇게 바로 알림이 오자 마자 결제 갈겼죠,,
하지만 택배 배송은 많이 느렸다는 점.
그렇지만 나는 4개를 얻었다는 점 ㅋㅋㅋㅋ 그걸로 좋다. #뒷트임을 기대하면서 가보자고!

내가 자주 사용 하는 속눈썹 모음집.

왼쪽 -  (아래) 깜빡속눈썹 1기둥 / (위) 2기둥 10mm
오른쪽 -  와이츄 가닥 속눈썹 B1 혼합(?)
마지막 -  해피림 포인트 꼬리속눈썹 (꼬막눈속눈썹)
깜빡 가닥 속눈썹진짜 급한 화장일땐 포기하게 된다. 그만큼 어렵고 숙련된 스킬이 필요!
와이츄 가닥 속눈썹은 깜빡에 비해 쉽고 간편 했으나 쓰다 보면 모질이 별로인게 느껴지고, 자꾸 애가(?)고장난다. 거의 뜯겨 나간다( ͒_̒ ͒ ) 그래서 가끔 짜증나고 나같은 꼬막 눈 은 8-9mm 까지가 마지노선이라고 생각 하고 쓴다. 더 큰 mm는 약간 부담쓰..
해피림 #꼬리속눈썹 은 눈이 약간 연장되는 느낌 과 더불어 가볍고 진짜 부담이 없었다.
거의 찬양 수준.. 거기다 맘대로 더 잘라서 써도 되고 촘촘 하지 않고 널널 해서 더 트여보인다는 느낌이 있었다.
나는 통짜 속눈썹은 진짜 못 사용 하는 데 이거는 손이 자주 갈듯 하다.
뒷트임 효과/여백 축소/재사용가능 이라고 써있다만 더 써봐야 하는 것 같다. 근데 뒤트임..? 까진 모르겠으나 기술을 조금만 더 익히고, 화장의 기술을 상승시킨다면 가능한 소리 라고 본다.
근데 다 떨어지면 사고 싶을것 같긴 하다.  꼬막눈에게 희망을 주셨어요.ㅜㅜ 🙏🏻

마지막 장점. #뒷트임자연스러운연장
속눈썹 트레이에서 떼어낼때 본드가 덕지덕지 붙어있는게 아니고 양쪽 끝에만 고정되어 있어서
토독 톡톡 하고 떨어져서 참 편하고 좋았습니다.
그냥.. 구매 하세요!
해피림 포인트 꼬리속눈썹
디테일 샷.

저는 5-8mm 라서 부담이 없긴 했어요!

이렇게 쓰는 방법도 있다네용.

이 모든것은 #내돈내산 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