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부천,상동] 미랑컬헤어 13번 내돈내산 재방문 후기?

by 델수 2024. 3. 20.
반응형
SMALL

오늘은 내가 머리를 했다!
내가 자주 방문 하는 미용실을 소개 하겠다!
왜 소개를 하냐면

여기서 펌을 하면
1년은 거뜬하게 살아 있다!!
지글지글? 자글자글? 꼬불꼬불? ❌❌
내 머리 상태 소개
- 반 곱슬
- 얇은 모발
- 잘 상하는 머리 , 펌 (?) 할수 있나 (?)
- 어딜 가든 빠꾸먹는 머리
- 뿌리볼륨이 뭐죠? 먹는 건가? 없어요 그런거. 😑

상동 미랑컬 헤어

📍미랑컬 헤어 상동점 링크 ✅ (광고x)
📍상동 미랑컬 헤어 인스타 그램 링크 (광고x)
- 여기는 7호선 3번 출구 미랑컬 헤어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79 베라 2층
- 화장실 미용실 안에 있어요!

✅ 저는 정혜 부 원장님 께 펌 시술 받았습니다.
- 찐찐 내돈내산 방문
- 무려 13번째 방문 / 커트 , 펌 맛집
- 손상이 적어요!
- 예약 하기 들어간 후 - 디자이너 선택
- 시술 이벤트 클릭! ‼️
(가성비 좋고 , 시술세트 로 좋아요! )
그냥 단품으로 펌 하기 하면 비싸요
무조건 이벤트에서 고르세요!
그리고 리뷰이벤트 하세요 꼭! ‼️‼️⭐️⭐️

✅ 그리고 간식도 조금씩 챙겨 주세요
커피, tea , 과자 등등 많아요.
그리고 머리 진짜 잘 감겨 주세요 ⭐️

네이버에 등록된 가격표

사이트 들어가셔서 할인 쿠폰도 받으세요‼️

이벤트 클릭✅

펌 종류 선택 하고 세트로 진행 하세요!
이거 말고도 염색, 커트 등등 있어요!
확인 하구 N페이 결제 하세요!

그게 더 싸고 좋습니다! 정말 추천 드려요! 

보이시나요? 총 13번 방문 ㅋㅋㅋ
이정도면 머리에 진심 아닌가요? 😁
제 머리는 소즁 하니까요. 당연히 잘 하는 곳 가야죠

혹시~~

제 머리의 변천사가 궁금하시다면? ⬇️

📍레이어드컷/히피펌/젤리펌 사진 클릭✅
(포트폴리오 처럼 사진이 다 담겨 있어요!  
구경하러 오세용 ʕ ᵔᴥᵔ ʔ )
레이어드커트,빌드펌,뿌리볼륨펌,커트 등등

거의 포트폴리오.. 협찬 받은줄 알겠어요..😑
❌광고 아닙니다

건물 입구

2층입니닷! 😊

엘리베이터 에서 내려서 왼쪽 으로 가세요!
그러면 나와요 😊

내부 1
내부 2

안마 의자도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아가들도 머리 자르러 많이 오더라구요.
그리고 창밖을 바라보면서 머리 도 할수 있어요 ㅋㅋ
사람구경 삽 가능 😲

선결제 멤버쉽 도 있네용 😁

이건 제 머리 시술 하기 전 머리 😑

열처리 하고.⬇️

중화 시키고 또 열처리 ⬇️

머리 돌돌돌 말아요. ⬇️

이거 맞아(?) ㅋㅋㅋㅋ 처음엔 놀라요.
거의 뭐 구준표(?) ㅋㅋㅋㅋ

또 열처리 ㅋㅋㅋㅋ😊 그릭고 중화 time

마지막으로 머리 조물조물 디자인 하는 방법
그리고 스타일링 하는 방법 등 다 알려 주세요!

요롷게 저렇게 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진짜 꼼꼼 하세요 ㆅ
이제는 머리 감구 헤어 컬을 잡아 주세요!
이렇게 디테일 하게! 똥손도 할 수 있게
용기를 주시곤 하죠.
그리고 진짜 여기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너무 잘 아세요.
그러니까 제가 또 재 방문 하죠.

진짜 몰랐는데.. 저 11개월 만에 또 재방문 한거래요!
한마디로 요약 하면
11개월 약 1년 동안 히피펌  기 가 남아있었다는.. ㅋㅋㅋ
와.. 유지력 개 쩔어요. 😲

히피펌 시술 후

최최최_ 종본 히피펌 ver.
솔직히 너무 잘 해서 펌 고민 할 때마다
주변 지인들 한테두 진짜 저는 추천 많이 하거든요.
찐으로 진짜 추천 많이 해요 사진보여주면서.
그리고 오늘 친구한테 사진 보여줬어요‼️

잘되따 진짜 ㅋㅋㅋㅋ 저 반៖ 찐이죠?
어우 칭찬 또 받았잖아용 까옹 😁

인스타 그램 스토리에 머리 한 사진 올렸는데
하트 를 제 지인분들께서 많이 눌러 주셨어요!
그리고 프사로도 했는데 잘 나왔다며,예쁘다며
엄청 칭찬 많이 받았어요 ㅋㅋ😋

히피펌/젤리펌

히피펌 풀리면 ⬇️

이런식으로 깨끗하게 길러져요.

📍총평
여기가 좋은 이유 : 과잉시술이 없다.
항상 부원장님 께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려주세요. 그래서 감사하기두 해요.😊

사실 과잉시술 유도 할 법도 한데 그게 아니고
솔직하게 말 씀 해 주셔서 재 방문 하는 것도 있죠.
시술은 믿고 진행 하고, 디자인도 참 잘 하세요.
그래서 믿고 가요!
총 13회방문 / 11개월 만에 재재재 방문 ✅
이거면 내돈내산 설명 끝 아닌가요?
아무튼 재 방문 의사 ⭐️⭐️⭐️

‼️진짜 좋은건
커트건 펌 시술이건 시간이 지나도 깨끗하게 길러진다는거 진짜 좋아요.‼️

🎀제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한번 포스팅 한적 있는데 거기 에도 미용실 디자이너분 성함 여쭤보시고 계속 댓글 달리는 거 보면 진짜 잘 하시는 것 같아요! 방문 해 보세요!
#내돈내산 입니다! 😁진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