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곡역]내돈내산 87닭강정? 교동닭강정?

by 델수 2024. 3. 1.
반응형
SMALL

오늘은 하루가 너무 심장이 두근 거리구
힘든 하루 였다.
의료인 은 참 힘든 직업 이고 때론 뿌듯함이
공존 하는 직업이다.

하지만 이 직업 내가 나이를 먹어서도 할 수 있을지
의문 이다.

문득 오늘 하루 그런 생각이 들었다.🥲
그냥 힘들었던 마음을 달래기 위해 사먹었다.

그리고
사실은 집에 족발이 있지만 그것 마저도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귀찮아서 그냥 사먹었다.
무엇을 먹었냐 하면,,

바로 바로 87닭강정 이다!
왜냐면 혼자 치킨 먹기엔 부담스럽고, 또 배달 시키자니 2만원이 넘고 쓰레기도 너무 많이 나오고

이것 저거 생각 할 것들이 많으니 정말 😅
그래서 그냥 포장 해 갔다.

📍87닭강정 네이버 정보 창 (광고❌)
📍위치
- 경기 부천시 소사구 부광로8번길 35
바로 옆이 역곡 남부시장 입구 에요!

✅배달도 가능 / 홀에서 먹기 가능
단돈 9000원에 맛있는 닭강정을 얻을 기회!

너무 좋고 행복 하네요 ㅎㆅㆅㆅ
요즘 물가에 9천원 이라니 ㅋㅋㅋㅋ ო̤̮

정보

매일 저녁 11시에 마감 하시네요 🫢

포장 하고 닭강정 나오는 시간이 거의 15분 정도?
걸린 것 같았어요 왜냐면 저거 받고 바로
버스 타고 집에 갔거든요  𐌅 ࠅ ヲ𐨛 𐌅 ࠅ ヲ

자취생 분들 한텐 딱 이네요!

저는 87오리지널 ( 소 / 중간맛 ) 으로 시켰어요!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제가 진짜 맵찔이 거든요 ⭐️⭐️
불닭은 못 먹구 까르보불닭은 먹는 정도?
신라면은 먹어요  그런데 중간맛.. 진짜 매웠어요
맵고 짠게 ❌ 얼얼 칼칼 매운맛(?)
그냥 스트레스 풀리는 맛 이에요!! 😀⭐️⭐️
소 / 중간맛 best로 샀어요.

그렇게 포장 하구 집에 룰루 랄라 갔죠 😌

보이시죠 청양 고추.. 진짜 생 청양고추
알싸한 맛 좋아하는데
아삭아삭 고추 맛 좋아하는데 너무 내스탈 😛

청양고추 좋아하시면 토핑 추가 해서 드세요!
오ㅐ BEST 메뉴 인지 알겠네요
매운거 못 드시명 입문용으로 는 순한맛 드세요!

나는 마라탕의 ‘마’자 도 못먹는다 그럼!!
순한 맛 드세요!!

밀떡 2개 / 고구마 2-3개? 정도 넣어 주세용 🫢

높이는 11cm (?) 약간 kfc통 이 생각 나네요. ㆅㆅ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 보여드릴게요.

1
2
3
📍총평
단돈 9천원의 행복 이랄까..
이렇게 짧고 소중한 행복을 닭강정으로 채울 수
있다는 게 정말 좋고

행복은 가까이에 있다!!! 잘 찾아보자! 😆
입이 심심 할때 한번씩 들러서 사 먹을 것 같다.

다음엔 순한 맛 으로 꼭 먹어야지..
청양고추 너무 매웠어.. 그래도 맛 있었다.
오늘 하루 참 열심히 산 나에게 보상 해준 하루!
반응형
LIST